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수제맥주가 맛있는 광부맥주 영등포점 1광구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3. 1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에 있는 맥주가 맛있는 이곳 광부맥주라는 곳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할게요

광부맥주는 컨셉이 약간 광부들을 위한 곳처럼 진짜로 꾸며놓았어요

갱에서 석탄캐다가 나와서 맥주집 들어가는 느낌인데 힘든일에 지친 직장인들이 가서 한잔하라는 뜻아닐까 싶습니다

 

 

광부맥주 영등포점에 대한 기본정보를 말씀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3-4 1호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 ~ 새벽 3시
  • 전화번호 : 02-2672-3330

 

광부맥주에서는 수제맥주가 유명한데요

맥주말고도 여러가지 저럼한 안주들을 팔고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사람들이 많았어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사람들도 많아 한번 가보자 해서 가봤는데 나름 신선했습니다

 

광부맥주에서

판매하고 있는 주류입니다

한번 참고하세요

 

 

광부맥주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입니다

종류는 굉장히 많아요

 

반응형
  • 산업전사 스페셜세트 A+B
  • 산업전사 추천메뉴

광부맥주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과 가격을 알려드렸습니다

 

 

과자와 물과 얼음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처음에는 가져다 주십니다

사실 안주가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기다리실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요

소주드실라면 과자하나라도 집어먹는게 나을듯 싶습니다ㅋㅋㅋㅋ

 

줄서서 기다리다가 들어갔었습니다

어짜피 테블릿이 있어서 예약하고 순서되면 들어가서 앉으면 끝

사람들이 워낙에 많기때문에 꽤 시끄러워요ㅋㅋㅋㅋ

그래도 시끄러운 맛에 오는거죠

 

테이블은 많으나 테이블 간격은 좁아요

그래서 옆 테이블을 친다거나 쏟을 수도 있기때문에 적당히 드시고 조심조심 다녀야합니다

보니까 젊은 분들이 대다수 였으나 나이드신분들도 꽤있었어요

 

시간이 지나고 늦은 시간이 될수록 젊은 분들이 더 많아지고 나이드신분들은 없어지는 매직

저도 사실 체력이 안되어서 젊었을때처럼 새벽까지 먹고 놀고 하진 못하는것 같아요ㅠㅠ

 

광부맥주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그니쳐 맥주!

흑맥주 라거스타일 <광부맥주>

오랫만에 흑맥주 먹으니까 아주 알코올이 몸속에 흠뻑 흡수되는 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

 

1차로 많이 먹었기때문에 2차로 온 광부맥주에서는 안주로 고르곤졸라를 시켰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달달하기때문에 흑맥주랑 아주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많고 맥주도 맛있고 안주는 개인차!

개인적으로 1차 말고 2차 가실때 영등포 수제맥주집으로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