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푸드코트 도쿄이찌바 회덮밥 후기

by 완벽한남쟈 2024. 3. 2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지하 이마트앞 푸드코트에 있는 도쿄이찌바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할게요

여기는 가끔씩 기분이 좋거나 특별한 일 있을때 회전초밥먹으러 오는곳이지만 회덮밥이 땡기면 가끔 시키곤해요

회덮밥이 엄청 땡기는 날 한번 먹으러 와봤습니다!

 

 

회전초밥을 먹으면서 회덮밥을 먹으면 괜찮지만 회덮밥만 시키면 왠지 눈치보여서 푸드코트 내 일반 테이블을 이용해요

주문하면 별도로 진동벨을 주거나 하지 않기때문에 15분 정도 뒤에 오라고하면 그때 가면 됩니다ㅋㅋㅋㅋ

어쩔때는 조금 오래걸리고 어쩔때는 금방되서 사실 기다리고 있다가 픽업하셔도 되긴 할것 같네요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지하 푸드코트 도쿄이찌바 메뉴입니다

  • 초밥(1접시) 1200원 / 프리미엄초밥 4000원
  • 단품메뉴 : 회덮밥 13000원
  • 사이드 : 미니우동 3500원 / 튀김 2000원 / 탄산음료 2000원

 

 

기본적으로 주는 반찬이라고 하기는 뭐하고 제공되는 국물과 초고추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장을 많이 넣어서 짜게 먹는 편이기 떄문에 아에 초고추장 소스통을 달라고 하는편이에요

아니면 가서 한번 더 초장그릇에다가 달라고 하면 그냥 주시기도 합니다ㅋㅋㅋㅋ

국물은 된장국인데 초밥집에서 기본적으로 주는 장국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10~15분 기다렸나요? 가보니 이미 만들어져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제 이걸 비벼가지고 먹었는데 야채가 워낙에 많고 밥은 좀 적은 편이에요

야채를 좋아라하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회덮밥이겠지만 저같이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회나 밥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쉽다라고 생각하실것 같습니다 호불호 나뉠듯!

 

그래도 초밥집 답게 진짜 비주얼 자체는 깡패입니다ㅋㅋㅋㅋ

막찍은건데도 진짜 먹음직스럽게 잘 찍혔네요

자주 드시는 것 보다는 가끔씩 먹으면 좋으며 초밥이랑 먹다가 아쉬울때 먹어줘도 좋습니다

일식집은 푸드코트에 여기밖에 없으니까 참고하시기바라며 여기는 장사가 잘되는 편이고 바뀐적이 없는 곳이에요

용산 아이파크몰 도쿄이찌바 회덮밥 후기를 마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