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한그릇의 행복 신림 길동우동 후기

by 완벽한남쟈 2024. 3.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전에 한번 갔었던 신림 길동우동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셀프주문 시스템으로 굉장하게 편리하게 잘 되었습니다

보통 먹고 가는 분들보다는 그냥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자리가 여유가 있어서 매번 갈때마다 편하게 먹은것 같습니다

 

 

신림 길동우동 기본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58
  •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 전화번호 : 02-671-6462

길동우동에서는 김밥, 우동, 국수가 메인요리라고 보심될것 같아요

 

길동우동 셀프계산 절차

  1. 선불계산
  2. 셀프반찬
  3. 주문번호확인
  4. 빈그릇

요리가 완료되면 알아서 불러주십니다

반응형

길동우동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그렇게 좁은 편도 아닙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먹고 가도 되는데 주변 학원가들이 많이 있다보니 학생들이 많이 오는것 같았어요

물론 저녁에는 1인 가구 직장인 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먼저 주문했던 갈비만두인데요

갈비만두 아주 맛있어요ㅋㅋㅋ

고기를 좋아라하는 사람으로써 갈비만두만큼 이렇게 달달한 만두도 없죠

 

 

그리고 주문한 참치김밥

김밥은 꽤 사이즈가 컸는데 내부에 속이 아주 꽉차있었습니다

예전에 관악산을 등산했던적이 있습니다만 여기서 김밥을 싸간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어서 근처에 이런 김밥집이 있다면 자주 왔을것 같습니다

 

이것은 비주얼이 우동으로 보입니다만 국수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뭘 먹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긴 합니다만 국수나 우동중에 하나일거에요

따뜻하고 고소한 국물만 기억나네요ㅠㅠ

 

 

이건 쫄면인데 개인적으로 매콤달콤 쫄면을 좋아라합니다

많이 먹어본 쫄면 중에서 손꼽힐정도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다만 야채 비율이 높고 제 기준에는 좀 맵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따끈한 국물과 같이먹으면 조합이 딱 맞는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