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전골이 맛있는 보글

by 다경스토리 2024. 3.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골냄비에 끓여진 국물을 뜨끈하게 먹을수 있는 이곳 아이파크몰 보글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할게요

보글보글 맛있는 소리라고 되어있는데 저게 그럴수 밖에 없는것이 계속 끓일수 있게끔 전골냄비 아래 고체연료를 세팅해주어서 따뜻하게 온도를 유지해줍니다

그래서 요즘과 같은 추운날 굉장히 인기가 많으며 점심시간에는 항상 줄서서 기다리는 곳이에요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보글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입니다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4층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22시
  • 라스트오더 : 저녁 9시
  • 전화번호 : 02-2012-0426
  •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우수음식점
  • 아이파크몰 주차등록 가능

 

전골이라는 음식특성상 회전율이 좀 많이 느립니다

그래서 먼저 들어가지 않으면 정말 오래기다려야되서 시간대를 잘 맞춰서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여기에 원래 칼국수집이 있었는데 갑자가 나가고 보글로 바뀌어서 와봤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만 전골특성상 고기보다 야채가 많아 아쉽긴한데 오히려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요ㅋㅋㅋ

 

반응형
  • 메뉴 : 보글보글14500원, 카레보글13500원, 버섯보글14500원, 마라보글15500원, 백미소보글14500원, 스끼야끼보글 14500원
  • 후식 : 밀크티 서비스로 줌

 

이것이 아마 제가 알기로는 그냥 일반 보글보글 이었던거 같구요

사실 마라보글 아니면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구분하기가 쉽지 안네요ㅠㅠ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산물덕분에 그런지 굉장히 국물이 시원하고 야채때문에 국물이 담백합니다

 

 

이것은 아마 스끼야끼보글인걸로 알고 있는데 고기베이스에 고기국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맛있는것 같은데 간장베이스국물인데 고체연료덕분에 졸면 조금 짭조름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게 고기가 가장 많아서 이걸 주문하는것일뿐 다른거 주문하셔도 될듯 싶네요ㅋㅋㅋㅋ

마라도 먹어봤는데 마라향이 좀 많이 강해서 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먹기가 좀 어렵다고 합니다

 

서비스로 주는 밀크티인데 이거 그냥 입가심정도이지 다먹을만한 그런 맛은 아닙니다ㅋㅋㅋㅋ

커피드실거면 그냥 안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먹을거면 반정도 먹음 많이드신거라고 봐요

왜냐면 굉장히 맛이 녹차처럼 살짝 향만 있는 좀 싱거운 맛이라고 하면 맞을듯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있는건 역시 스끼야끼가 최고!!

지금처럼 추울때 보글에서 뜨거운 국물 한사발 먹으면 아주 좋은것 같아요 강력추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