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개맵네 신림 송주불냉면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4.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코빌 수치별 매운맛을 선택할수 있는 송주불냉면 신림점 갔었더니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어쩌다 보니 저녁 매콤시원한 것이 땡기던 겨울 어느날 송주불냉면을 발견했으니....

악마의 유혹 스코빌의 유혹 매운맛도전의 유혹이 저를 이곳으로 이끌었습니다


 

송주불냉면돈까스 신림점 이라고 검색해서 나오네요

당곡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가깝습니다

 

 

송주불냉면 신림점 기본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 영업시간 : 오전 8시50 ~ 저녁 9시
  • 라스트오더 없음

 

 

이날 배가 고프긴 했었지만 배부르게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그래서 왔습니다

춥지만 매콤달달한게 땡겨서 비냉을 먹기로 했는데 송주불냉면이라는 말만큼 너무나도 매운 곳이었어요ㅠㅠ

 

 

반응형
  • 냉면류 : 물냉,비냉,불물냉,불비냉,열무물냉,열무비냉
  • 칼국수류 : 바지락칼,불칼,야채칼
  • 만두류 : 갈비,고추,김치,고기,매운갈비
  • 돈까스류 :  왕돈, 치즈돈, 치즈고구마돈
  • 기타류 : 갈비구이, 손만두국,쫄면
  • 세트메뉴와 금액은 위 메뉴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것이 바로 불물냉 2단계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반 양념과 뭔가 주황색깔로 들어간게 보이시죠???ㅋㅋㅋㅋㅋ

이거 졸라 매워요ㅋ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신라면도 잘 못먹습니다

한입먹고 바로 gg

 

그래서 저는 일반 비냉으로 시켜서 편안하게 먹었는데 이것도 좀 맵긴 하더라구요ㅠㅠ

그냥 송주불냉면 자체가 그냥 막 매워 그냥 매워ㅠㅠ

속버릴까봐 돈까스를 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

배고파서 시킨건 아니고 진짜 속아파서 돈까스 먹은거에요ㅋㅋㅋㅋㅋ

다먹을수 있었냐구요???ㅋㅋㅋ 다 먹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일반 왕돈까스 인데 경양식 돈까스 라고 보시면 되겠고 맛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맛없다고는 할수 없어요ㅋㅋ

왜냐면 매운거 대체제로써 먹은거라 속뒤집히려고 할때 먹어주었습니다ㅠㅠ

뭐 우유같은거 드셔도되지만 돈까스로 대체가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ㅋㅋㅋㅋ

돈까스만 먹을거면 비추 불냉면과 먹는다면 강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