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고기에 진심 월화고기 보라매점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4.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있는 고깃집중에서 고급진 분위기지만 맛있는 곳인 월화고기 보라매점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월화고기 보라매점은 필로티 3층건물로 1층 필로티에는 주차장이 있고 2~3층은 식당인것 같습니다

자리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추천드릴 수 있겠네요ㅋㅋㅋ

신림에는 굵직굵직한 대기업들이 꽤나 많아서 여기에 많이 오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당곡역 2번출구와 가까움

 

 

 

여기는 다른 고기집과는 다르게 주차장이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따로 관리하시는 분도 있고 가게에서 별도로 관리를 하고 있는데 총 23대가 주차가능해요

만약에 만차면 근처 유료주차장 주차가 가능한데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분위기가 마치 정육식당 느낌이긴한데 실제로 그런 분위기이며 노래들이 아주 힙했던거 같네요 

  • 영업시간 : (평일) 오후 4시 ~ 저녁 10시반 (주말) 오후 4시 ~ 저녁 10시반
  • 주자장 마감시간 : 저녁 10시 * 이후에는 주차장을 닫아버리기때문에 차량출입이 불가

반응형

돼지고기 판매하고 있는 월화고기에서는 가장 자랑할만한 점이 고기품질이라고 합니다

국내유일 `1+ 등급 듀록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맛이 워낙에 뛰어나다보니 블루리본 2개에 선정되어있으며 먹거리 X파일 착한삼겹살 선정 심지어 고기 숙성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돼지고기에 진심인 이곳 월화고기 입니다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더 먹고 싶으면 마음껏 가져다가 드시면 되겠습니다

원래 저녁이 되면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애매한 시간에 와서 사람들이 많이있진 않았어요

그래서 편하게 먹고 왔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습니다ㅋㅋㅋㅋ

역시 돼지고기에 진심인 월화고기에요ㅋㅋㅋ

 

 

기본반찬은 쌈채소, 갓김치, 배추김치 , 고추 , 양념 등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언제든지 더 가져다가 드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ㅋㅋㅋ

 

 

돼지고기 2인분 주문했고 직접 구워야됩니다ㅋㅋㅋ

따로 구워주시는건 아니지만 그냥 기호대로 구워드셔도 사실 나쁘지 않아요ㅋㅋㅋ

실제로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 이것도 진짜 진국이었습니다

차만 안가져 왔다면 된장찌개에 소주한병 거뜬할듯ㅋㅋㅋ

 

 

파채는 리필이 가능하니까 맘껏드시면 되시며 쌈채소랑 먹는것보다 파채랑 같이 드셔도 별미입니다

여기는 뭐 나무랄데 없이 고기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었고 모든게 완벽그잡채

삼겹살 맛집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ㅋ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