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아이파크몰 버거킹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세트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3.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파크몰 버거킹에서 더블트러플머쉬룸 와퍼세트 먹은 후기를 말씀드려볼까해요

어쩌다보니 버거킹에 자주 오게되는데 그러면서 새로운 버거 나오면 먹어보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먹으러 갔다가 머쉬룸 와퍼가 새로나왔다 해서 바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저의 주문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더블트러플머쉬룸와퍼세트 : 12,500원
  • 너겟킹 : (할인) 2,500원

직접 한번 사서 먹어보고 올리는 후기 인증합니다

 

반응형

원래 세트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감자튀김은 주잖아요ㅋㅋㅋ

제가 먹었던 감자튀김중에 제일 맛있는곳은 단연코 버거킹입니다

 

세트는 콜라와 머쉬룸와퍼 그리고 감자튀김이구요

저기 보이시는 치킨너겟8개는 제가 별도로 구매했다는 사실 말씀드립니다

너겟도 저는 버거킹이 제일 맛있는거 같은데 암튼 감자튀김대시넹 변경해서 시키는 편이기도 합니다

 

햄버거 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놀라긴했습니다만 그만큼 양도 많고 푸짐하더라구요

트러플머쉬룸은 근데 남자를 타겟한다기보다는 여성분들이나 채식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을 타겟으로 한것 같아요

이름이 머쉬룸이듯이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햄버거 내부를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패티는 2장이고 나머지 올려주는 양념들에 버섯이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베이컨을 올리긴 했습니다만 버섯만 있는 햄버거를 드시면 호불호가 반드시 나뉠것 같긴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