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이곳이 갈비다 신림맛집 서서갈비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3. 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있는 갈비맛집 서서갈비라는 곳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해요

개인적으로 돼지갈비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가성비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는데 가격은 착해서 신림바닥에서 이정도면 아주 훌륭하다고 봐요ㅋㅋㅋ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들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게요

마늘과 쌈장! 이건 고깃집가면 필수적이죠

 

그리고 생양파와 함께 상추를 같이 주십니다

양파의 경우 양념장에 양파을 넣어 잘 버무려드시면 되고요

상추는 먹고 싶은데로 드시고 추가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다

 

 

특이하게도 두부김치를 같이 주시는데 고기를 먹기전 가볍게 먹을만 합니다

소주랑 같이 먹으면 딱이긴한데 김치가 아주 맛있어서 더먹고 싶어져요

그냥 입가심용 디저트라 보심되시고 갈비와 아주 궁합이 잘맞는 파절이무침 또한 맛있습니다

반응형
  • 메인 : 목살돼지갈비,돼지왕갈비,양념소갈비,소갈비살,매콤갈매기살,숯불삼겹살,숯불항정살
  • 추가 : 숯불꼼장어,숯불껍데기,계란찜,숯불양념막창
  • 사이드 : 물냉면,비빔냉면,최루탄라면,신라면,날치알주먹밥,누룽지,된장찌개,공기밥

 

 

저는 기본적으로 목살보다는 기름기있는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돼지왕갈비를 주문했습니다만 생각보다 주문하고나서 오래기다려야됬어요

그도 그럴것이 일단 숯을 만들어서 가지고 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숯불구이로 굽는데 시간이 좀걸려서에요

여긴 따로 구워주지 않기때문에 천천히 개별적으로 열심히 구우시면 됩니다ㅋㅋㅋㅋ

 

배가 너무 고파서 주문했던 날치알 주먹밥인데 생각보다 양이 좀 많아서 놀랬습니다ㅋㅋㅋㅋ

허기를 채우기에는 딱 좋은 양이기도 하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물냉면 이거는 고기와 함께 술안주로 좋은것 같습니다

양도 많고 시원한 냉면육수가 입맛을 딱 사로잡는데요

달달한 갈비와 함께 냉면한사발 해주면 딱좋아요ㅋㅋ 아주 좋아요ㅋㅋㅋ

 

 

서서갈비의 경우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먹을만한게 많아서 집이랑 가까우면 자주 올것 같은데요

이제는 멀어져서 가지는 못하겠지만 프랜차이즈니까 근처에 있으면 가볼만 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걸 좋아라하는편이라 갈비는 최애 음식인데 가성비 좋은 이곳 추천드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