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7층 덮밥 맛집 홍대개미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2. 1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덮밥이 맛있는 집 홍대개미 라는 곳을 말씀드려볼까해요

7층에는 테이트스파크도 있고 먹을때가 많긴한데요

테이스트파크 반대쪽으로 오시면 전통적으로 있었던 식당가들이 있습니다

홍대개미는 저렴한 가격에 빠르게 나와서 많은분들이 오시는것 같은데요

 

 

원래 홍대개미가 아이파크몰 4층에 있었는데 7층으로 올라왔어요ㅋㅋㅋㅋㅋ

왜올라왔는지는 생각해보면 이해가 가긴 가지만 제 생각에는 윈윈이었던거 같습니다

원래 4층에 장독대라는 식당이 있는데 확장을 했고요

그다음 홍대개미는 7층으로 올라와서 평수를 넓혔습니다

4층에 있을때는 자리가 정말 없어서 가기가 조금 애매했었는데 지금이 훨씬 나은듯!

 

반응형
  • 덮밥류(8.9) : 포크라인드 덮밥
  • 덮밥류(9.9) : 포크슬라이스덮밥, 매운포크슬라이스덮밥, 치킨데리야끼덮밥, 불닭덮밥
  • 덮밥류(10.5) : 닭목살 덮밥
  • 덮밥류(11.9) : 스테이크덮밥,막창덮밥,매운막창덮밥,포크바질커리덮밥
  • 덮밥류(12.9) : 큐브스테이크덮밥
  • 덮밥류(13.9) : 스테이크 타르타르 덮밥
  • 덮밥류(15.9) : 연어 덮밥
  • 면류 : 고기 혼면 / 미니

 

 

확실히 넖어지고 1인석들이 많이 있다보니 혼식하러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홍대개미는 선결제라서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고 기다리시면 금방 나와요

그래서 빨리빨리 나오는점은 아주 좋은 것 같고 이전보다 평수가 넓어져서 훨씬 나은듯 싶습니다

 

 

기본반찬은 고추와 김치 이렇게랑 국물입니다

사실 덮밥먹는데 반찬이 그렇게 필요하진 않았는데요

근데 반찬은 없어도 국물은 꼭 있어야 되긴 합니다 ㅋㅋㅋㅋ

 

제가 먹었던건 포크슬라이스덮밥인데 매운건 잘 못먹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양은 조금 적은 느낌이 있지만 빠르게 나오고 간단하게 요기를 해결해준다는 점에서 좋은것 같습니다

와사비는 목메일때 같이 먹어주면 딱좋아서 간간히 섞어드심 될것 같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