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추천 온기정 솔직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2. 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온기정이라는 곳에대해 말씀드려볼가해요

온기정은 제가 아는 곳마다 생기는 것 같은데 프랜차이즈 같고 타임스퀘어에도 생긴지 얼마 안됬습니다

제가 알기론 여기가 아마 도레도레?? 그런것 있었던거 같은데 텐동집으로 바뀌었어요ㅋㅋㅋ

 

 

사실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꽤나 오래되어서 이때는 오픈빨이었을것 같긴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좀 오래했었던거 같아요ㅠㅠㅠ

암튼 블태기라서 잘 못하다보니 오래된거 올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ㅠㅠ

 

 

휴대폰번호 입력하시면 대기팀이랑 대기시간을 알려주십니다

그냥 평균이 20분인것 같은데 이정도면 제 기준으로는 긴거에요ㅠㅠ

 

타임스퀘어주차요금 안내 식당,음료,맛집이용시

  • 15000이상 : 30분 주차할인권 제공
  • 30000이상 : 1시간 주차할인권 제공
  • 주차요금 : 10분당 1000원(최초30분 무료)

 

 

내부는 오픈주방이라서 자세히 보면 보이긴 보여요ㅋㅋㅋ

요리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았던거 같은데 사람들이 워낙에 많고 주문이 밀려서 그런지 늦게 나왔습니다ㅠㅠ

그래도 처음 가는 기대감에 그냥 무작정 기다렸던거 같아요

 

반응형
  • 덮밥(동) : 장어튀김텐동, 카이센동,매운토리텐동,연어장텐동,스테키텐동/동,에비덴동,텐동,사케동,반반사케동,매운부타동,우삼겹계란동
  • 면 : 유차덴뿌라 냉우동,봇카게냉우동,매운스키야끼우동,스키야끼우동,에비텐 우동,모밀소바세트,냉모빌소바,엔타이코스파게티,나폴리탄스파게티
  • 가격은 사진 참조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입니다

추가로 요청하시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니까 편한데로 말씀하시면 되시구요

단무지는 무말랭이처럼 국물하나없는거라 오히려 저는 좋았는데 일반 단무지 생각하시면 안될것 같더라구요ㅠ

 

 

제가 먹었던것은 장어텐동이었습니다

장어가 아주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나와서 진짜 완전 맛있었는데요

생각보다 장어의 양은 적어서 밥을 다먹기엔 조금 모자란감이 없지 않아있었어요ㅠㅠ

장어만 드시면 밥은 다 남기게 되니 조절해가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나온 연어장텐동이에요ㅋ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연어양도 많고 튀김도 양이 많고 이걸먹을것을 그랬습니다ㅠㅠ

원래 밥도 많은 편인데 이거 다먹으면 완전 배부를듯ㅋㅋㅋ

 

 

장국은 기본적으로 주시는데 필요하면 요청하시거나 카운터 쪽에 가시면 더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ㅋㅋㅋ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었는데 튀김들이 모두 야채라서 여자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았습니다

야채를 좋아하지 않는 저로썬 튀겨서 맛있게 먹겠지만 개인적으로 그냥 장어텐동이 더 나았다는 사실ㅋㅋㅋㅋ

분명 호불호가 갈릴것이라 생각하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