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맛있게 구워주는 이곳 영등포시장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2.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영등포시장 사거리에 터줏대감처럼 있던 소갈비집이 어느날 갑자기 바뀌었습니다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라는 곳이 영등포에 신장개업을 했는데요

언제가볼까 하다가 갑자기 가게 되어서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예전과는 다르게 테이블을 더 늘리고 장소를 최대한 쓰기 위하여 노력많이 하셨더라구요

대신에 이전에 있던 인테리어는 그렇게 많이 바꾸지 않았습니다

 

 

주문은 돼지왕갈비 2인분으로 했고 기다리다 보니 여러 기본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으로 아주 기본적인 양파무침이 있는데요ㅋㅋㅋㅋ

양파무침은 고깃집에서 주는 기본중의 기본인 반찬입니다

 

 

그리고 샐러드와 물김치가 나왔는데 둘다 맛있긴합니다

사실 물김치는 진짜 술안주로 딱이긴한데 이날은 술먹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반찬이 생각보다 종류가 많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양념게장 이거 추가로 주문하면 돈을 내야되구요

기본적으로 처음에 주시는데 저거 진짜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

더 추가하고 싶은데 돈내야되는거라 돈내서 저정도면 안시킬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쌈채소와 쌈무, 마늘, 양념장, 파채상추무침 등등 있습니다

 

또 계란찜도 기본제공이 되며 추가 시키려면 돈을 더 내셔야합니다

진짜 생각보다 양도 많고 반찬가지수도 많아서 정말 대만족!

 

고깃집에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된장찌개인데요

된장찌개 맛은 칼칼하니 시원하니 맛나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한공기 뚝딱입니다

근데 사실 양은 좀 적어서 아쉽긴했어요ㅠㅠㅠ

반응형
  • 돼지왕갈비 300g : 20,000원 / 스테이크돼지고기 250g : 17,000원
  • 점심메뉴 : 갈비탕,함흥냉면,공기밥
  • 추가메뉴 : 게장추가,계란찜추가,된장찌개추가
  • 서비스 메뉴 : 냉면 *고기먹으면

 

고기는 제가 굽는건 아니고 오셔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거의 전문가 수준으로 구워주시고 언제 먹으면 되는지 알려주시는데요ㅋㅋㅋㅋ

돼지갈비가 아주 맛나보였습니다ㅋㅋㅋㅋ기대만발!!

 

2인분이니까 2개인가??ㅋㅋㅋㅋㅋ

암튼 돼지왕갈비 2인분으로 돼지갈비판 하나가 꽉 찹니다

굽는데 시간은 좀 걸려서 기다리긴 하셔야되요

 

중간정도 익으면 오셔서 아주 잘드는 칼로 다 잘라주시고요

중간중간 오셔서 뒤집어 주시는데 다 구울때까지 따로 집게는 안주셨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되게 친절하셨어요

 

드디어 다 구운 돼지갈비!!

먹어보니까 진짜 달달하니 맛있었고 잘 구워주셔서 순삭으로 먹었던거 같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고 개인적으로 조금 저렴했으면 정말 자주 갔었을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이 고기를 주문하면 준다던 냉면입니다

물냉과 비냉을 시켰는데 그것중에서 물냉이라고 보시면 되시구요

물냉면은 사실 조금 싱겁긴한데 기호에 맞게끔 식초뿌리거나 와사비 뿌리시면 됩니다

 

이것은 비빔냉면인데 개인적으로 비냉이 더 맛있었습니다

매콤달콤새콤 이 3박자가 잘 맞아서 괜찮긴한데 양은 조금 적긴합니다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주는게 어디야ㅋㅋ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