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영등포시장 김재운 초밥사랑 재방문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2. 1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김재운 초밥사랑 메뉴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점심특선 : 우동정식,모밀정식,라멘정식
  • 낱개초밥 : 계란,유부,날치알군함,대마끼,타코와사비군함,생새우,장새우,왕새우/불,참치불,단새우,광어,눈다랑어,연어,꽃등심,엔가와,엔다와아부리,연어아부리,연어대뱃살,묵은지광어,농어,도미,장어,관자,전복,성게일,참치대뱃살,연어알군함

 

모듬초밥(미니우동제공) 및 식사류,사이드 메뉴 

  • 사랑초밥 10P
  • 특선초밥 12P
  • 스페셜 초밥 12P
  • VIP 초밥 14P
  • 활생선모듬 초밥 10P
  • 열 새우 초밥 10P
  • 그릴불 초밥 10P
  • 초딩입맛 10P
  • 식사류 : 싱싱회덮밥,생연어회덮밥,참치회덮밥,활광어회덮밥,광어연어회덮밥,알밥,우동,김치우동,모밀,라면,연어롤,캘리포니아롤,히레카츠(수제안심돈까스)
  • 사이드는 메뉴판 사진 참고

반응형

여기까지 메뉴판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만큼 가짓수도 많고 다양한 초밥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외에 활어회도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김재운 초밥사랑 인스타그램 인증시 맛있는 아부리초밥을 서비스로 드립니다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한번 말씀드리려고해요ㅋㅋㅋㅋㅋ

인증하고 나서 받기받았는데 그게 바로 아래에 있는 초밥입니다

 

이것이 인스타그램 인증하면 주는 아부리초밥 입니다

초밥 2개 주시던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아서 그냥 이벤트성이라 생각하시고 원래주는 초밥을 드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여기는 활생선회초밥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나오면 반찬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도록 할게요

반찬은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고 양배추샐러드가 메인으로 나오는데요

초밥과 먹으면 느끼함도 잘 잡아주는것 같습니다

 

 

이것은 미니우동인데 초밥을 시키면 같이 나온다고 보심되세요

다만 세트메뉴를 시켜야되니까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맛은 그냥 어디서도 먹을만한 그런 우동맛이었고 초밥과 국물을 같이 먹으면 궁합이 잘맞더라구요

우동면은 별로 안좋아해서 국물만 먹었었던거 같네요

 

제가 주문했던건 연어초밥세트와 특선초밥세트를 시켰었던거 같아요

잘 기억은 안나지만 그런것 같은데 이렇게 먹으면 2명이 먹어도 배가 엄청 부릅니다ㅎㄷㄷ

연어초밥의 연어는 신선하고 날치알이랑 같이 먹어보니까 식감도 좋더라구요

특선초밥세트는 다양한 초밥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지금은 이사했지만 영등포살때 김재운초밥사랑에 자주 갔었던거 같아요

갈때마다 포스팅 하기엔 좀 그래서 그냥 특별하게 가서 먹을때 사진 찍어두었던 것을 올려보아요

가격도 사실 요새 물가상승때문에 바뀔수 있지만 이런 메뉴가 있다 참고하심 될것 같습니다

 

배가 고파서 진짜 엄청 빨리 먹었었던거 같은데요

맛있기도 하고 사실 양이 엄청 없어보이잖아요?ㅋㅋㅋㅋ

근데 먹다보면 반만 먹어도 배가 부르기 시작해요ㅠㅠ

시킬때 적당히 보고 시키시길 바랍니다

암튼 보니까 김재운초밥사랑 지점도 낸것 같은데 근처에 있으면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가성비 초밥으로 추천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