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국내여행

여기 가봤어? 고양휴게소 문산방향 먹거리 및 푸드코트 정보

by 다경스토리 2023. 6.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임진각을 보러 놀러가다가 들렸던 고양휴게소 문산방향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하는데요

고양휴게소 자체가 생기는데 우여곡절이 많아 계속 지연되다가 개장된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휴게소를 고양시 국사봉 위에 건설되는 것으로 계획이 되었었는데 지역주민들과 고양시민단체들의 반대로 무산되어 2012년 착공예정이었던 것이 계속 늦어지다가 나중에 원만한 협의를 통하여 간신히 지어졌다고 하네요

우여곡절 끝에 만들어진 이 고양휴게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양휴게소 문산방향 주소는 <수원문산고속도로 52> 이며 2020년 11월7일 개장했습니다

 

고양휴게소 푸드스트리트 <열린매장>

  • 델리쉐프
  • 부산오뎅
  • 135튀김집
  • 새우&닭강정 BHC
  • 100년나무 호두과자
  • 브라더꽈배기&빅찹

다양하게 먹거리들이 있어서 휴게소에 들리시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드셔도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고양 휴게소 <푸드코트>

  • 고양반상
  • 코바코
  • 면날며칠
  • 북촌손만두

푸드코트는 식당이 많이 없지만 20년도에 생긴지라 굉장히 깔끔하고 관리를 잘하시는 것 같습니다

고양반상에서는 콩으로 만든 두부요리를 판매하고 있고 코바코는 돈가스,우동 등 일식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면난며칠과 북촌손만두의 경우는 면요리 및 분식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고양휴게소 <기타매장정보>

  • GS25 편의점
  •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 던킨도너츠
  • 전통과자 전문점 <옛날과자>

기타 매장들은 4가지 정도 있는데 사실상 프랜차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GS건설이 컨소시엄을 맡아 건설했던만큼 휴게소에도 GS라인으로 깔린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주차장은 163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만큼의 공간이나 육안으로 보기에는 그리 크게 보이진 않았습니다

또한 GS칼텍스 주유소가 있어서 휘발유,경유,LPG 그리고 전기차 충전까지 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되네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신식으로 지어진 느낌이 확들었는데요

중간에 화장실 가고 싶어서 잠깐 들리긴 했습니다만 시간이 더 있었다면 여기서 먹고 가도 될듯 싶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북적대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에 없어서 한산한 편은 또 아니었습니다

파주가실때 한번쯤 이용해보는것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