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영등포 빽스비어 PACK's BEER 가보다

by 다경스토리 2022. 8. 2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빽스비어를 갔다온 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위치는 영등포먹자골목 내에 있는거라 찾기가 어렵지는 않으실겁니다

1층에는 사람이 많아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생각보다 가게가 좁은것 같으면서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은 많더군요
회전율을 최대화하기 위해 이런식으로 배치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조금 널널한 분위기가 나서 1차에서먹고 2차와서 먹기에 좋은것 같네요




제가 갔었던 시간대는 오후 5시대로써 사람이 많이없었는데요
술집특성상 저녁에는 바글바글 하지 않을까 예상이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주문하는 요리에 따라서 조리시간이 상이한것같고요
맥주집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맥주메뉴가 있어서 선택 후 먹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요건 진미채튀김인데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의외로 달달하니 안주로 괜찮더라고요ㅋㅋㅋㅋㅋ
의외로 맛있고 가성비 좋은 안주 발견


맥주집 답게 맥주를 시켰습니다만 제가 사실 갔다온지 오래되서 뭔진 잘모르겠어요
아마 크림맥주 종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건 제가 먹었던거라 기억나는데 청포도맛 맥주에요
달달하니 시원하니 여자분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하지만 맥주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비추네요ㅠㅠ
그럼 내돈내산 빽스비어 후기 끝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