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4층 맛집 추천 장독대 김치찜 김치찌개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5.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용산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자리도 넓은 장독대라는 곳에 대해 말씀드려볼까해요

여기는 한식이라 취향을 잘 타지 않는 곳이기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오셔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양도 꽤나 많고 빨리 나오는 편이라 아이파크몰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양많고 맛좋은 아이파크몰 맛집 <장독대김치찜김치찌개>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10시 *라스트오더 저녁9시반

 

 

장독대에 가면 항상 주문하는 패턴이 있는데 3인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흑돼지 김치찌개 정식 2개 + 김치찜 이렇게 시켰었던거 같아요

그러면 양이 어느정도 맞았었던거 같습니다만 여기서 계란말이 하나 더 시키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날도 이렇게 시켰었던거 같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김,마늘장아찌,깍두기,잡채,오뎅정도가 나오는것 같아요

 

제육이 나왔습니다만 제육이 생각보다 맛없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있는 것도 아니고 평범했어요ㅋㅋㅋㅋ

사실상 2인인데 양이 이정도면 꽤나 많이 나왔다고 볼수 있습니다ㅋㅋㅋ

그래서 장독대가 좋은게 맛은 중타치는데 양이 많아서 아주 만족스럽다고 할수 있겠네요

 

 

그리고 나온 김치찜인데 김치찜은 나오면 다 잘라주어야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장독대에서 가장 맘에 드는게 이 김치찜인데 돼지고기 냄새 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합니다ㅋㅋㅋ

김치찜의 정석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은데 김치찜하나면 밥한공기 쓱싹이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이어서 나온 김치찌개인데 김치찌개는 사실 호불호가 좀 나뉠것 같아요ㅋㅋㅋㅋ

김치찌개 특유의 그 느낌이 온전히 살아있어 원조김치찌개의 느낌이 나긴하는데 msg가 있어서 풍미가 기가막힙니다

술안주로 딱일것 같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짜가워서 라면사리를 넣거나 육수를 더 넣거나 한것 같아요

암튼 생 돼지고기가 들어가기때문에 어느정도는 끓여야 된다는 점 그리고 라면사리를 꼭 넣어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