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이천 인도하우스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5. 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에 있는 인도하우스라는 곳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해요

여기는 제가 2024년 1월1일 부모님 모시고 갔었던 곳인데 이진상회랑 가까운 곳이었어서 원래는 강민주의들밥 으로 가려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이곳으로 가겠되었어요

여기서 먹고 이진상회랑 근처 도자기집 구경했었던거 같습니다


 

이천 인도음식 전문점 인도하우스

 

 

분위기도 그렇고 일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모두다 인도인들이 하셨던거 같습니다

이진상회 근처도 도자기판매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예술가적이었는데 이곳 역시 뭔가 느낌이 많이 달랐어요

저희처럼 강민주들밥으로 갔다가 쉬는날이어서 이곳으로 오신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인도음식중 가장 많이 알려진 난이 나왔구요ㅋㅋㅋ

이건 무한리필 가능해서 몇번 먹었었던거 같은데 나올때마다 뜨거워서 손델뻔ㅠㅠ

조금 식으면 카레찍어 드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이건 카레종류중에서 2가지 골라야 된다길래 아무거나 골랐는데요

  • 팔락파니르 : 시금치와 수제치즈로 만든 고소한 채소커리
  • 빠니르 마크니 : 토마토소스와 허브로 만든 새콤달콤한 치즈커리

이렇게 골랐던거 같습니다 종류는 더 많습니다

 

 

이것은 탄두리 치킨 티카 라는 음식이었는데요

원래 1인당 2개씩이라고 했는데 3인이라서 조금 주실줄 알았더니 굉장히 많이 주셨어요

정량이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그냥 주는대로 먹어보리기ㅠㅠ

 

 

이것은 코르마 오븐 스푼피자라고 하는데요

그냥 인도식으로 스푼으로 떠먹는 피자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조금 색다른 향미와 맛에 생소하긴 했지만 먹어보려고 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했던것은 탄두리 치킨 샐러드였는데요ㅋㅋㅋㅋ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이렇게 많이 줘도 유지가 될까 싶었습니다만 역시나 오래가진 못하셨던거 같아요

제가 갔었던건 1월1일인데 정말 양이 이정도면 이러한 인플레이션 시대에서 혜자이거든요

다음에 이천가면 또 가볼까 하고 있었는데 검색해보니 휴업중인것으로 보여집니다ㅠㅠ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내부사정으로 인한 임시휴업ㅎㄷㄷ

참고하시기바래요ㅠㅠ

다시 오픈 하면 인도음식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