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7층 신규오픈 서래함박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5. 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푸드스트리트에서 신규로 오픈한 서래함박이라는 곳을 말씀드릴까해요

원래 이 자리에 샤부샤부집이 있었는데 4층에 전골집이 생기면서 없어져 버렸답니다ㅠㅠ

제가 자주가던 함박집도 사라지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딱 서래함박이 생겨서 바로 가보았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7층 맛집 서래함박 by 휴락담

 

반응형

서래함박 메뉴와 가격 그리고 디피된 모습들 보여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고 꽤나 비싼 편이긴해요ㅠㅠ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장국인데 이건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 그런맛입니다

먹다보면 살짝 목이 막히는데 그럴때마다 드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ㅋ

 

제가 먹었던건 더블함박이고 가격은 17500원입니다

조금비싸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주문하면 빨리 나오는 편이고 양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야채가 많아서 약간 아쉽긴하지만 맛도 괜찮아서 배고플때 먹으면 조금 아쉽고 살짝 입맛이 없는 상태에서 입맛을 돌게끔하는 그런 맛이긴해요ㅋㅋㅋㅋ

 

여의도 더현대에서 1억매출을 달성했다고 하는데 서래함박가면 많은 분들이 주문은 하더라구요ㅋㅋㅋ

근데 가격대가 높아서 매번 먹기는 조금 어려울수 있다는 점 말씀드립니다ㅠㅠ

암튼 개인적으로 함박스테이크집을 기다렸었는데 생겨서 좋았고 가끔씩 먹으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