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이촌동 숨은 가성비 맛집 금수왕돈까스 솔직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5. 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촌동에서 보기드문 착한가격의 숨은 맛집을 한번 말씀드려볼까하는데요

밥상물가가 하늘을 모르고 치솟는 요즘 이런 파격적인 밥상 가격은 용산에서 보기가 힘들다고 개인적으론 생각을 합니다

보통 1만원은 기본이고 1만5천원이 밥값의 기본이 되는 현재 여기는 1만원 이하 밥값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점심 피크시간만 아니면 주차도 가능하고 도로변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금수왕돈까스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촌동 가성비 맛집 추천 < 금수왕돈까스 >

 

 

금수왕돈까스는 물론 돈까스도 팔지만 묵은지김치찌개부터 냉면, 치킨에 맥주 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고 되어있는데 마감시간은 따로 없는것이 유동적으로 하시는것 같아요

어쩔때는 일찍 닫고 어쩔때는 늦게닫고 하시는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 식사류(7500) : 우동
  • 식사류(8000) : 카레밥,김치볶음밥
  • 식사류(9000) : 돈까스,치킨까스,김치찌개
  • 식사류(10000) : 안심돈까스,카레돈까스
  • 식사류(11000) : 대왕돈까스,고구마돈까스
  • 식사류(12000) : 치즈돈까스,새우+돈까스
  • 식사류(13000) : 새우+돈까스
  • 안주류는 메뉴판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콩나무,무말랭이,오뎅,단무지,김치,고추짱아찌 입니다

돈까스 먹는데 이렇게 제공되는건 아니고 이때 김치찌개+돈까스 시켜서 이렇게 다양하게 주신것 같아요

돈까스만 먹었을때는 단무지,김치,고추짱아찌? 이렇게만 주셨던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암튼 푸짐한 기본반찬을 주신다가 결론입니다

 

제가 주문한것은 대왕돈까스 인데요

금수왕돈까스 오면 무조건 필수적으로 1번은 대왕돈까스를 드셔보아야된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메인이기때문이죠

대왕돈까스가 생각보다 양이 꽤 많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합니다

원래 돈까스를 좋아라 하다보니 선입견은 거의 없기때문에 금수왕돈까스 정도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추천박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