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7층 홍수계찜닭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5.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있는 홍수계찜닭 가봤던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홍수계찜닭은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서 닭요리하는 곳이 여기가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씩 닭이 땡길때 오곤 하는데 최근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갔었네요


 

아이파크몰 유일한 닭요리집 <홍수계찜닭>

 

 

내돈내산 인증!!!

주문은 콘치즈찜닭 2인분과 당면사리 1개를 추가하여 주문하였습니다

홍수계찜닭 신메뉴 콘치즈찜닭 1인분에 180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ㅋㅋ

여기는 진짜 배고플때 오셔서 드시면 다 드실수 있는데 적당히 배고픈 상태에서 오면 좀 모자랄거에요ㅠㅠ

그래서 밥을 추가해서 드시든 아니면 사리를 추가해서드시든 하면 양이 딱맞습니다

반응형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김치,절임무.동치미 입니다만 저는 동치미를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드시다보면 살짝 느끼하실수 있기때문에 동치미 한그릇씩 중간중간에 드시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새콤달콤한 절임무가 동치미보다는 더 좋아라하는 편이에요

1인식으로 시켜도 반찬은 동일했던거 같습니다

 

 

메뉴를 주문할때 맵기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단계별로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1. 순한맛
  2. 보통맛 : 신라면 맵기
  3. 매운맛
  4. 아주매운맛

저는 요새 하도 매운거 먹다보니 위가 단련이 되어서 보통맛을 건너뛰고 매운맛을 먹었는데요

매운맛 먹으니까 조금 속이 애리긴했는데 기분나쁘게 매운맛은 아니었고 콘치즈특성상 느끼하다보니까 적당히 맛을 잘 잡아주었던거 같아서 맵게 드시는게 오히려 괜찮은것 같습니다

 

홍수계 찜닭 신메뉴 콘치즈찜닭 2인분 + 당면 1개추가 양입니다

딱봤을때도 많아보이는데 먹다보면 진짜 끝없이 당면만 엄청나옵니다ㅋㅋㅋㅋㅋ

당면을 추가주문해서 그렇긴 하지만 그전에도 당면의 양은 꽤나 많은것 같아요

닭보다 콘치즈+당면먹느라 밥한공기를 다 먹지는 못했고 어찌됬든 다먹긴했는데 매워가지고 땀나고 장난아니었네요ㅠㅠ

개인적으로 느끼한거를 잘먹고 좋아하는지라 괜찮았는데 닭이 좀 적은 것 같긴해서 조금 아쉬웠네요ㅠ

전체적인 맛이나 양은 확실히 많아서 밥에 비벼먹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