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영등포 횟집 어사출또 솔직 후기

by 완벽한남쟈 2024. 3. 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역 근처 먹자골목에 위치한 횟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려볼까합니다

워낙에 프랜차이즈로 유명하기도 하고 가성비 좋고 다양한 회를 판매하고 있는 어사출또에요

제가 간곳은 어사출또 영등포3가점 인데 역 바로 앞에도 어사출또가 있긴했었거든요

거기는 코로나로 망하고 여기는 살아남아 손님들이 아주 문전성시입니다

제가 갔을때도 잠깐 기다렸다가 들어간것 같은데 주문이 너무 밀려서 회도 늦게 나왔었던거 같아요ㅠㅠ

 

 

어사출또 영등포3가점

  •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48길 5 1층
  • 매일 오후 14시 ~ 새벽 4시
  • 라스트오더 3시 30분
  • 포장 배달가능
  • 지역화페, 제로페이 가능

 

어사출또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팔도조개전골 / 찜 : 랍스터,문어,낙지
  • 단품 : 광어,우럭,연어,숭어,도다리,도미,농어,줄돔,감성돔,아나고세꼬시
  • 해산물 : 멍게, 전복, 해삼, 소라데침, 산낙지, 개불, 모듬해산물(3종), 모듬해산물(6종)
  • 사이드 : 회덮밥, 멍게비빔밥, 매운탕, 명태양념구이,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반반튀김, 회무침, 아귀순살탕수, 통우럭매운탕, 공기밥/라면/수제비사리

반응형
  • 팔도 회세트 : 모듬, 막회, 광어, 우럭, 연어, 숭어, 도미, 도다리, 농어, 줄돔, 감성돔
  • 팔도 회세트 구성 - 활어회 / 제철해산물3~5종 / 튀김 / 무침
  • 팔도 물회세트 : 팔도, 해산물, 막회, 광어, 우럭, 숭어
  • 팔도 물회세트 구성 - 물회 / 제철해산물3~5종 / 튀김 / 무침

전체적인 구성은 이러하며 끌리는거 아무거나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보통 단품보다는 회세트를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을 소개시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콘옥수수,올갱이, 번데기, 완두콩, 양념장, 초생강, 락교 이렇게 구성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번데기가 제일 맛있었으며 술안주로도 딱인거 같아요ㅋㅋㅋㅋ

 

횟집에서 상추가 빠지면 섭섭하죠

큼직큼직한 상추를 푸짐하게 많이 주십니다

그래서 듬뿍 싸서 드시면 딱 좋은것 같아요

 

제가 주문했던 모듬세트는 우럭모듬세트였고 저는 광어보다는 우럭은 선호하는 편입니다

회도 두툼하게 썰어주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고 굉장히 신선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생선찜과 회무침, 대하,쭈꾸미,조개,멍게,전복,세꼬시 이렇게 스끼다시가 아주 많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는데 스끼다시먹다가 회를 다 못먹을 정도 였습니다ㅠㅠ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흡입하고 매운탕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소주랑 먹으니까 진짜 뭐 다 들어가는 마법이~~

역시 회먹을때는 소주가 최고인것 같아요

회랑 소주랑 먹다가 매운탕 먹으니까 속이 또 확풀리고 술이 또 술술들어가고 거의 2병은 먹은 것 같네요ㅋㅋㅋ

무엇보다 회전율이 빠르다보니 맛이나 양보다는 회가 신선한거는 단연코 최고인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