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용산 국밥집 추천 더진국 용산센트럴파크점 후기

by 다경스토리 2024. 4. 1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센트럴파크에 새로 생긴 국밥집 the진국 수육국밥 이라는 곳에 대해 말씀드려보도록 할게요

더진국은 처음 가봤는데 사람들도 꽤나 많아서 타이밍 잘못맞추면 한참기다려야될것 같습니다ㅠㅠ

센트럴파크 자체에 식당이 별로 없긴해서 있는 곳들마다 점심시간만 되면 많이 몰리지만 그나마 이곳이 좀 넓어서요

공간도 여유롭고 맛도 양도 괜찮은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주소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17 Mall동 1층 1025호 the 진국

전화번호 : 02-797-9882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저녁 9시10분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20분 ~ 오후5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소스인데요

수육이랑 만두를 주문해서 나오는것 같기도 합니다

더진국의 대표메뉴는 수육국밥인데 가격은 1만원정도 하고 있어요

국밥이나 순댓국이나 대략 1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부추와 김치와 양파절임 이렇게 있습니다

추가로 요청하면 바로바로 주니까 필요하시면 주문하셔요ㅋㅋㅋㅋ

 

 

이것은 감자만두인데 가격은 5천원입니다

제법 저렴한 가격이긴 하지만 양도 나쁘지 않게 나오므로 배고플때 혼자시켜서 드심 괜찮을듯 싶습니다

이거 감자만두라서 별로일줄 알았더니 시중에서 파는 만두보다 훨맛잇어요ㅋㅋㅋㅋ

 

 

이것은 착한보쌈이라는 메뉴인데 15500원 입니다

보쌈과 순대가 같이 있어서 이거 나름 괜찮은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순대국의 순대는 좋아하지만 물에 안빠진 순대는 잘 안먹는지라 보쌈만 먹었다지요ㅋㅋㅋ

보쌈도 돼지 냄새하나 안나도 야들야들하니 딱 제입맛이었습니다

 

더진국 < 순대국밥 + 공기밥 > 

 

순대국하나 시키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공기밥입니다

원래는 아이파크몰 순대실록에서 순대국만 먹다가 센트럴파크 더진국에서 먹어보니까 확실히 다르긴다르더라구요

완전 고소하니 시원하니 순대국자체가 맛있어서 소주한병 땡기더라구요ㅠㅠ

어찌됬든 맛있게 먹고 주차등록하고 나왔는데 순대국 한그릇에 속이 확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해장에 진짜 딱좋을듯 싶습니다ㅋㅋ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