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맛집

영등포 돼지갈비 맛집 추천 순흥골 후기

by 완벽한남쟈 2024. 2. 15.
728x90
728x90

 

 

순흥골 영등포점 영업시간안내

  • 오전 11시 ~저녁 22시
  • 영업일 : 월~일(휴무없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에 대해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일단 야채샐러드와 도토리묵? 청포묵? 암튼 묵을 주세요

 

 

그리고 순두부가 나오는데 양은 좀 적어보이구요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양념게장인데 더 달라고 요청하면 계속 주셨습니다

고깃집에서 먹는 양념게장이 제일 맛나긴하죠ㅋㅋㅋ

완전 밥도둑 굿굿

 

추가로 양파무침과 무생채 그리고 얼갈이김치가 나옵니다

다 고기랑 먹으면 괜찮은데 따로먹으면 조금 아쉽더라구요ㅠㅠ

원래 야채를 선호하지 않고 고기먹을때만 같이 먹는지라 제 입맛에는 그랬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야채를 좋아해서 맛있다고 계속 먹더라구요ㅋㅋㅋ

 

 

쌈채소는 깻잎과 상추를 충분히 많이 주시고요

마늘과 쌈장까지 주시는데 보통 구워드셔도 되고 그냥 드셔도 상관없을듯해요

마늘은 그렇게 맵지 않았었던거 같습니다

 

 

농축산물 원산지 표시판이 있길래 찍어보았구요

순흥골에서 대표메뉴라고 불리우는 돼지갈비, 통삼겹살 pop를 보실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

반응형
  • 고기류 :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통돼지갈비, 통삼겹살, 옛날식 불고기
  • 식사류 : 전복갈비탕,갈비탕,설렁탕,육개장,불고기전골,김치전골,제육볶음,냉면,우거지해장국,순두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입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술안주로 굉장히 좋은듯 싶네요ㅋㅋㅋㅋ

국물에는 역시 소주인데 갈비이니까 달달한 고기랑 먹으면 맥주?

 

 

계란찜도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그래서 계란찜과 함께 드시면 좋은법하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싱거웠어요ㅋㅋㅋ

반찬도 많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돼지갈비!!

주문했었던건 스테이크형 돼지갈비였었거든요

물어보니까 통돼지갈비보다 스테이크형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직접오셔서 다 구워주시고 아주 편해요

전문가 스러운 가위를 가지고 다니시는데 진짜 잘잘라져서 깜짝놀랬습니다

암튼 구워주시는거 기다리면 알아서 먹으라고 말씀도 해주세요ㅋㅋㅋㅋ

 

불판이 커서 양이 적어보긴하는데 막상 먹어보면 양이 많아요ㅋㅋㅋ

그리고 저같은 경우 밥이랑 양념게장이랑 된장찌개 이렇게만 먹어도 한그릇 뚝딱이다보니 2인분이면 딱 맞았습니다

술이랑 같이 먹으면 3인분은 먹어야 되지 않을까 싶긴합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주문한 후식 냉면인데 양이 적긴하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했습니다ㅋㅋㅋㅋ

순흥골가면 후식냉면을 꼭 먹으라고 후기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

냉면이 진짜 가성비가 쩔어서 한번 드셔보시는것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반찬도 많고 돼지갈비도 맛있고 배터지게 맛있게 먹을라면 순흥골 괜찮은것 같아요

프랜차이즈인 것 같은데 다른 지점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